오랜만에 찾아온 연휴를 맞이해서 근처 부천 중동으로 놀러나왔는데요, 비가 그치고 기온이 많이 올라서 그런지 날이 많이 더워 밖을 돌아다니긴 힘들어 현대백화점에서 놀다가 저녁을 먹으러 현대백화점 로데오거리로 나오게 되었답니다.
저녁으로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닭갈비를 먹어보자고 해서 유가네 닭갈비로 가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현대백화점에서 쇼핑을 하다가 저녁을 먹으러 나온거라 백화점에 차를 대놓고 움직였는데 백화점을 안들리고 로데오거리에 나오는 날에는 근처 공영주차장에 차를 대고 움직이는 편이랍니다.
지하철을 타고 오는 경우에도 3번 출구에서 현대백화점과 유플렉스 사이 골목으로 쭉 들어가면 바로 로데오거리가 나오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평소에 중동 유가네 닭갈비를 지나갈때면 저녁시간때 사람이 많았는데 이 날은 저녁시간을 좀 지나서 갔더니 사람이 별로 없어서 편하게 앉을 수 있었습니다.
메뉴판에는 다양한 닭갈비 메뉴가 있었는데 저희는 간단하게 먹고 싶어서 기본 닭갈비에 사리와 볶음밥, 음료수를 선택해서 주문할 수 있는 2인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메뉴판 제일 뒷장을 보니까 직화통닭갈비와 찜닭갈비도 있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찜닭갈비도 맛있어보이더라구요.. 다음에 오면 찜닭갈비도 먹어봐야겠어요...!!
중동 유가네 닭갈비는 기본찬은 셀프바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잘 먹지도 않는 찬들이 나와서 상을 채우는것보다는 먹고싶은것만 원하는 양만큼 떠와서 먹을 수 있어서 저는 개인적으로 셀프바 이용이 편리했습니다. 샐러드를 좋아하는 쏭양은 이 날 마카로니랑 양배추 샐러드를 두 그릇씩 먹었다는....ㅋㅋ
드디어 기다리던 닭갈비의 등장~!!
저는 평소에도 배달로도 닭갈비를 주문해서 먹을 정도로 닭갈비를 좋아하는 편인데요, 중동 유가네 닭갈비의 기본 닭갈비도 참 맛있었습니다.
거기에 쫄깃한 쫄면 사리와 고기 한점 올려서 아삭한 양배추와 같이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떡도 일반 떡과 안에 치즈가 들어있는 떡, 안에 고구마가 들어있는 떡도 있어서 닭갈비 아주 좋았습니다.
닭갈비하면 볶음밥을 빼놓을 수 없겠죠...?
볶음밥에 먹고 남은 양념과 같이 밥을 볶아서 남은 고기를 잘게 잘라서 같이 먹으니까 정말 맛있었습니다.
하나도 안 남기고 싹 긁어먹었습니다....ㅎㅎㅎ
이렇게 중동 맛집 유가네 닭갈비를 가봤는데요, 요즘 한 끼 먹었다하면 4~5만원은 기본으로 나오는데 유가네 닭갈비는 3만원도 안되는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닭갈비와 볶음밥을 아주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곳이였습니다. 중동 놀러와서 간단하게 한 끼를 먹고 싶다면 유가네 닭갈비 추천합니다.
중동 유가네 닭갈비
주소: 경기 부천시 석천로177번길 36
영업시간: 매일 10:00-23:00
전화번호: 032-326-9244